您当前的位置:首页»博客

自己紹介_赵昌铉

来自:赵昌铉    更新日期:2019/9/5    点击量: 690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오이타대학교 학부 2학년에 재학중인 조창현 이라고합니다.

출신은 한국으로 현재 일본에 거주중입니다.

건축을 배우게 계기는 어릴적부터 여행과 사진을 좋아해서 자주 여행을 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주로 여행을 다니며 건물 사진과 도시 풍경 사진을 많이 담았었는데 이러한 취미를 계기로 건축과 도시 분야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자신의 주변환경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곳을 여행하게 되면 그곳의 음식과 그곳의 사람들과 교류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되는데 이러한 환경속에 자연스럽게 새로운 문화를 접하는 것에 대한 흥미를 갖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취미의 영향으로 지금은 대학교에서 건축을 전공하며 세계의 건축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한달동안 부탁드립니다.

自己紹介

はじめまして、まず、簡単な自己紹介をさせて頂きます。

私は大分大学の学部2年の趙 昌鉉と申します。

出身は韓国で、現在は日本で在住中です。

建築に興味を持ったきっかけは幼い頃から旅行と写真が好きで、よく旅に出て写真を撮って来ました。

特に旅行先で、建物の写真と都市の風景を写真で写して来ました。幼い頃の趣味をきっかけで自然に建築と都市分野に興味を持ちました。新しい土地への旅を通じて現地の食べ物、現地の人々との交流などに興味を持ち、この趣味の影響で今は、大学での建築に関する学びを通じて、世界の建築について学んでいます。

一ヶ月の間、宜しく御願いします。

서머프로그램에 지원하게 된 동기

흥미를 갖고 들었던 수업의 교수님으로부터 우연히 서머프로그램에 대해 듣게 되었고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타지에서 한달간 생활하면서 인턴쉽에 참가한다는 내용에 지원하게 되었다.

학교에서 배우는 건축이 실제 현장에서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궁금증과 직접 인턴쉽 활동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는것이 가장 지원 동기이다.

サマープログラムに志願したきっかけ

興味を持ってた授業の先生から偶然にサマープログラムについての話を聞き、今まで経験したことのない所で、一ヶ月間生活しながら、インターンシップに参加できるという内容で志願したのがきっかけである。

学校で学ぶ建築が、実際の現場で、どのように行われているのかという、疑問と好奇心が一番の動機である。